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 3가지 정리(영문판)

freewizard20

바이낸스 고객센터는 채팅, 텔레그램, 이메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채팅이 가장 답변이 빠르고 일반적인데요, 바이낸스는 한국어 서비스를 종료한 후에도 고객센터는 한국어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어서 한국인 고객들을 잘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바이낸스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수수료 할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에 월 2천 정도를 내고 있는 입장으로써, 10% 수수료면 월 200만원 차이이므로 무시할 수준이 아닙니다.

 

여기 바이낸스 모든 수수료 10% 영구 할인 쿠폰을 드리니 계정을 새로 생성해서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 바이낸스 고객센터 채팅으로 연락하는 방법

바이낸스 고객센터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은 채팅으로 연락하는 방법입니다. 바이낸스에서 이를 제공하고 있어서 편리하고 빠르게 상담원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직후 홈페이지로 들어가겠습니다.

 

 

아래로 쭉 스크롤해주면 사이트맵이 나옵니다.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에서 Submit a request로 들어갑니다.

 

들어가게 되면 우선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합니다.

 

자신의 필요에 맞는 질문 사항을 선택합니다.

 

채팅 봇이 제시해주는 답변으로 충분하시다면 마치시면 되고, 충분하지 않으면 <미해결> 버튼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과 필요한 채팅을 하셔셔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FTX 등의 거래소에서는 한국어 고객지원 역시 삭제했는데, 바이낸스에서는 한국어 고객지원은 종료하지 않아서 여러모로 다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3. 바이낸스 텔레그램으로 문의하는 방법

바이낸스 텔레그램방에 들어가서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관리자들이 고객담당자들이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해주기도 합니다.

 

다만, 사기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텔레그램 방에 들어가게 되면 주로 문의가 있는 유저가 들어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관리자를 사칭한 제3자가 채팅을 열어 송금을 유도하는 등의 사기를 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https://t.me/BinanceExchange

 

4. 바이낸스 트위터로 문의하는 방법

바이낸스에 로그인이 불가한 등의 문제시에는 채팅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트위터로 DM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https://twitter.com/BinanceHelpDes 

 

Binance Customer Support(@BinanceHelpDesk) 님 | 트위터

@BinanceHelpDesk 님 언뮤트하기 @BinanceHelpDesk 님 뮤트하기 팔로우 @BinanceHelpDesk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BinanceHelpDesk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BinanceHelpDesk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BinanceHelpDesk 님이 차단

twitter.com

 

해당 계정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FTX 거래소 사용해보기

마진 거래를 적극적으로 하실 분들은 연간 수수료가 억 단위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대부분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수료를 1%라도 절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마진 거래 및 다양한 코인 거래를 많이 하는 저는 수수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FTX 거래소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FTX 거래소는 코인 2위 부자인 Sam-Bankman Fried라는 트레이더가 만든 거래소인데요, Alameda Research라는 헤지펀드가 운용하는 거래소여서 믿을만하고, 트레이더를 위한 설정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마진 거래를 하실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FTX 거래소 사용법 소개 글

 

FTX 사용법, 거래 방법 7가지 상세 정리 (영문판)

FTX 거래소는 해외 거래소로써, 마진 거래와 다양한 코인의 현물 거래가 가능한 이점이 있는 거래소입니다. 거래소의 특징은 레버리지 코인이나 옵션 거래까지 가능하고, 다양한 미국 주식까지

freewizard.tistory.com

 

회원가입을 안하신 분들에게는 FTX 내의 모든 수수료 5% 할인 쿠폰을 드리니 1초만에 회원가입 해 두시길 권해드립니다.

 

FTX 모든 거래 5% 영구 할인 쿠폰

 

 

* 거래소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글쓴이에게 소정의 거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fw는 가상화폐 투자자입니다. 도움되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