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 후기 5가지 특징

freewizard20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를 초창기부터 사용하면서 느낀 점과 특징, 그리고 후기에 대해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100배까지 성장하는 다양한 코인들이 많이 상장되어 있고, 마진 거래 및 신규 코인 상장과 디파이, 스테이킹 및 예금 이자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많은 종합 거래소입니다.

 

1.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는 법

후기를 쓰기에 앞서 바이낸스의 모든 거래 수수료 영구 5% 할인 쿠폰을 소개해 드립니다.

 

바이낸스에서 마진 거래를 하다보면 월 2천씩 수수료로 빠지는 경우가 흔한데요,

 

그렇기에 10% 할인이 절대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꼭 할인받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모든 거래 수수료 10% 할인 쿠폰

 

 

2. 바이낸스는 복잡한 거래소이다.

바이낸스는 예치, 새로운 코인 출시, 현물 거래, 선물 거래, 마진 거래, 스테이킹, 페이 등 수많은 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거래소이기 때문에 그만큼 복잡합니다.

 

국내 증권사의 계좌가 여러개 있듯이, 바이낸스도 선물용 계좌, 현물용 계좌, 페이용 계좌 등이 구분되어 있어서 서로 송금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보면 사용자 편의성 면에서는 FTX가 훨신 편리하고 직관적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FTX는 바이낸스보다 2년 늦게 출시되었지만 현재 맹추격하고 있는 유명한 거래소입니다.

 

FTX 거래소 사용 후기

 

FTX 거래소 사용 후기 5가지 특징

오늘은 FTX 거래소를 초창기부터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과 특징, 그리고 후기에 대해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FTX 거래소는 100배까지 성장하는 다양한 신규 코인들이 런칭되는 거래소이기도 하며,

freewizard.tistory.com

 

3. 마진 거래의 편리성

FTX는 마진 거래를 굉장히 다양한 코인에 대해 진행할 수 있도록 판을 깔아 뒀습니다. 거의 모든 지원가능한 코인에 대해 마진을 가능하게 만들었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코인에 대해 마진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절한 거래소라고 보여집니다.

 

또한 마진 거래의 참가자가 많기 때문에 호가창 물량이 상당히 커서, 큰 거래까지 무리없이 소화해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몇십억 단위의 거래도 1호가 안에서 처리가 가능할 정도입니다.

 

마진 거래에 대해서는 수수료율 역시 대단히 절감해주고 있어서 수수료 역시 경쟁력 있다고 보여집니다. 여기에 BNB할인까지 받으면 수수료가 상당히 저렴해집니다.

 

그래서 마진 거래를 위해서 바이낸스가 요새 급부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진 거래를 위해서라면 바이낸스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코인도 많고, 사람도 많고 수수료도 저렴해서 적절합니다.

 

거래도 표준화되어 있어서 혼란의 여지가 적습니다.

 

고객 센터 역시 한국어를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바이낸스 런치패드의 활용성

요즘은 다른 플랫폼도 많이 생겼지만, 바이낸스 런치패드에서 신규 상장하는 코인들에 투자하는 것도 몇배에서 몇백배까지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엑시 인피니티(AXS)라고 하는 17만원 정도 하는 코인 역시 바이낸스 런치패드에서 0.1달러, 즉 100원에 출시했습니다.

 

1700배 수익을 냈습니다.

 

비트토렌트 토큰(BTT)도 바이낸스 런치패드 작품입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의 장점은 여기에서 런칭하면 꽤 높은 확률로 바이낸스에서 밀어주고, 추후에 잘 풀리면 상장까지 해준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성장 가능성이 담보된 코인들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5. 금융 서비스의 품질

복잡한 프로그래밍을 모르고도, 수많은 코인들을 바이낸스에서 버튼 한번만으로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또한, P2P 금융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서 3 ~ 8%의 이자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예금 서비스도 출시되어 있는데 활용도가 높습니다.

 

실제로 자금을 쉬고 있는 경우에, 바이낸스에서 예치할 수 있는 선택지는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또한, 자산 배분의 효과를 가지고 와서 위험한 가상화폐 판에서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짜기에도 적합합니다.

 

현금을 항상 들고 있는 습관을 들이면 좋은 기회를 노릴 수 있습니다.

 

 

6. FTX 거래소 사용해보기

마진 거래를 적극적으로 하실 분들은 연간 수수료가 억 단위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대부분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수료를 1%라도 절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마진 거래 및 다양한 코인 거래를 많이 하는 저는 수수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FTX 거래소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FTX 거래소는 코인 2위 부자인 Sam-Bankman Fried라는 트레이더가 만든 거래소인데요, Alameda Research라는 헤지펀드가 운용하는 거래소여서 믿을만하고, 트레이더를 위한 설정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마진 거래를 하실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FTX 거래소 사용법 소개 글

 

FTX 사용법, 거래 방법 7가지 상세 정리 (영문판)

FTX 거래소는 해외 거래소로써, 마진 거래와 다양한 코인의 현물 거래가 가능한 이점이 있는 거래소입니다. 거래소의 특징은 레버리지 코인이나 옵션 거래까지 가능하고, 다양한 미국 주식까지

freewizard.tistory.com

 

회원가입을 안하신 분들에게는 FTX 내의 모든 수수료 5% 할인 쿠폰을 드리니 1초만에 회원가입 해 두시길 권해드립니다.

 

FTX 모든 거래 5% 영구 할인 쿠폰

 

fw는 가상화폐 투자자입니다. 도움되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