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비트맥스에서 수수료 10%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수수료율은 메이커(호가를 걸어놓는 사람)와 테이커(호가를 가져가는 사람)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2021년 현재 수수료율이 변경되었으니 새로운 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맥스(Bitmex)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맥스는 수수료율이 특이한데요,

 

거래소의 풍부한 호가창을 구현하기 위해 거래소에 호가를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받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돌려주는 정책을 취하고 있습니다.

 

1. 비트맥스 수수료 10% 할인받기

비트맥스의 모든 거래에 대해 수수료 10% 할인받을 수 있는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6개월 동안 모든 거래 수수료 10% 할인 되므로 거래에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비트맥스 모든 거래 수수료 10% 할인 쿠폰

 

2. 비트맥스 수수료 알아보기

비트맥스 수수료는 단순화하기 위해 2021년부터 개편된 수수료율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종목에 대해 Maker Fee는 -0.01%이고, Taker Fee는 0.05%로 변경되었습니다.

 

여기에서 Maker Fee는 지정가로 호가창에 매물을 걸어 놓아서 다른 사람이 가져가는 경우에 수수료율이고,

 

마이너스이기 때문에 오히려 수수료를 공짜 이상으로 환급까지 받는다는 뜻입니다.

 

Taker Fee는 호가창에 이미 있는 매물을 가져가는 경우의 가격으로 현재 수수요율은 0.05%로 되어 있습니다(2021년 11월 기준)

 

모든 종목에 대해 수수료율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2021년 들어 새롭게 생긴 마진거래 수수료 감면 혜택이 있는데요, 거래량에 따른 Taker Fee 감면 혜택입니다.

 

다만, 이는 대단히 많은 거래량이 필요한데요, 30일 평균 거래량이 5백만 달러(50억원) 이상이어야지 감면되는 등의 수수료 체계입니다.

 

거래량이 많은 사람들은 해당될 수 있겠습니다. 주로 봇(자동매매) 또는 프로그램 매매 하시는 분들에 대해서 적용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Maker Fee를 받아 가면서 거래하면 거래량을 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3. 거래 수수료 절감 전략

 

물론 요새 들어서는 전반적으로 수수료를 감면하면서(2021년) 돌려받는 수수료도 줄어들었지만,

 

수수료 체계를 개편하여 단순화하고, 저렴하게 개편했답니다.

 

우선, 모든 수수료 10% 할인 쿠폰을 받으시고

 

비트맥스 수수료에 대해서는 한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메이커로 거래를 진행하는 습관을 길러서 수수료를 따먹자.

 

그럼 모든 가상화폐 투자자 분들이 성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fw는 가상화폐 투자자입니다. 도움되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태그

댓글 0

>